• Q결제 수단 변경하여 재결제 하고 싶어요

      배송중/배송완료 상태에서는 재결제가 불가합니다.



      또한 주문건 마감 시간(오후1시) 이전에만 기존 주문건 취소 후, 결제수단 변경하여 재결제 가능합니다. 



      1:1 문의게시판으로 주문번호 기재하여 남겨주시면 , 주문 취소 가능여부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 

      (주문건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가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)


    • Q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?

      1:1 문의게시판 통해서 



      주문번호/성함 기재 및 수선 부위 사진 첨부 후, 수선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(일부 브랜드는 수선이 어려울 수 있으며, 제품에 따라 수선비용은 상이합니다)


       


      

    • Q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/교환 받고 싶어요

      럭셔리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홈페이지 통해서만 교환/반품 가능하며, 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교환/반품 불가합니다. 

    • Q다른 상품으로 교환 하고싶어요

      교환의 경우, 동일 제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타색상/타제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    • Q오프라인 매장의 재고를 확인 해주세요

     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상품은 재고시스템이 각각 따로 운영되어,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을 원하실 경우

     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:) 

    • Q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에요. 어떻게 하죠?


      제품 수령 후, 상품 불량 확인이 되었을 경우 1:1 문의 게시판으로 수령하신 제품 사진첨부 및 성함/주문번호 기재 부탁드립니다. 


      사진 첨부하여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,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  ( 예 : 홍길동 / 20230101-012345 / 사진 첨부 ) 




      ※ 택 제거 및 사용이 진행 된 제품은 초도 불량 확인이 어려워 원활한 불량교환/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문의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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